삼위 하나님의 은혜와 섭리 가운데 2013년 5월 28일 대한예수교 개혁회를 설립했습니다. 설립 취지는 교회질서 전문에 나타나 있습니 다. 지난 100여 년간 하나님의 특별하신 은혜로 조국 교회가 세워졌 습니다만 그간 교회 안에 퍼진 각종 불건전한 신앙사상과 이단 등 변질된 신앙과 세속화된 교회의 모습을 보고 함께 자성함으로써, 종교개혁 이후 역사적 개혁주의 전통에 입각한 개혁신앙을 회복하고, 성경적 교회질서에 충실한 개혁교회들(Reformed churches)을 건설하여 이를 후손들에게 상속하자는 것입니다.

계 개혁교회는 영미 계통의 장로교회와 같은 칼빈주의(개혁주의) 교리를 취하면서 500년 역사를 이어온 유럽 대륙계통의 개혁주의 교회입니다. 벨직신앙고백서와 하이델베르크교리문답과 도르트신경, 이 세 일치신조를 바탕으로 하는 개혁교회는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 대소교리 문답 등 세 표준문서를 바탕으로 하는 장로교회와 교리 면에서 대부분 일치합니다. 다만 교회정치 부분에서 다소간 차이가 있는 바, 장로교회의 노회가 상회(上會))요 상설(常設)기구인데 비해, 개혁교회의 노회는 비상회요, 단지 회의를 위한 임시 기구로서 노회장이 없습니다. 아울러 장로와 집사의 임기가 2-4년이며 항존직 (목사, 장로 ,집사)간 직무의 평등을 엄격하게 유지함으로써 교회의 세속화를 제도적으로 방지하고 있습니다.

벨직 신앙고백서와 하이델베르크 교리문답과 도르트신경(세 일치 신조)와 함께 웨스트민스터 신앙고백서와 대소교리 문답(세 표준문서) 를 지속적으로 학습, 실천해갈 때 참된 개혁주의 교회와 성도로 성숙 해 가면서 삼위 하나님께 영광 돌릴 줄 믿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