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정기노회(가을노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댓글 0건 조회 7회 작성일 14-12-30 01:23

본문

- 일시: 2014년 10월 27일(월) 오전 11:00
-장소: 대구 언약교회당(박길현 목사 시무)

제1부 개회 예배

-  사도신경/ 다같이
-  찬송/ 시편 1편
-  기도/ 김정기 목사
-  설교/ 이민희 목사
-  본문: 삼하19:31-39 /  제목: 계산 안 되는 계산
-  요지: 바르실래는 압살롬에게 쫓겨 다니는 다윗과 그 부대를 도왔다. 그는 양다리를 걸치지 않고 희망이
없어 보이는 다윗에게 자기의 모든 것을 걸었다. 바르실래가 그렇게 할 수 있었던 것은 나단의 신탁을 통해
다윗에게 주어진 하나님의 언약을 알았고 믿었기 때문이다. 우리가 작은 교단이지만 바르실래의 마음으로 주의 복음과 교회를 위해 계산 안 되는 것 같지만, 주님께 헌신할 때 주님께서는 우리와 함께 하셔서 당신의 영광을 나타내실 것이다.

-  주기도/ 다같이

제2부 회무처리(주요 보고 및 결의사항)  

- 노희 의장: 박길현 목사, 서기: 최영식 목사, 회계: 정인봉 목사

- 부산지역과 대구지역의 목회자 공부내역과 각 교회 교인 공부내역 및 신학헌금 입금 총내역(4,021,426원)
  을 보고하다.

-  교회 커리큘럼에 “에세이 하이델베르그” (이윤호 저) 를 첨가하다.  

-  신학교 설립위원회를 조직하여 업무를 위임하다. (위원장 이민희 목사, 서기: 김정기 목사, 위원: 회원 전원)

- 시편찬송은 1년간 유예하기로 하고 세일치 신조(번역), 예식서, 예배모범은 임시노회에서 재론하기로 하다.

- 11. 18. 개혁회와 부경성경연구원 공동으로 신앙강좌를 열기로 하다(화란 자유대학 르네 교수/신정론 약사).

-  교단 출판사 설립에 관한 건을 문서편찬위원회에서 준비해서 차기 노회에서 상정키로 하다.

-  교회 커리큐럼과 관련, 박길현 저, <성령과 신앙>,<창세기>, <신학적 언액이해와 성경의 언약(미간행)>, <복음과 율법(미간행)>을 교육위원회에서 검토하여 차기 노회에 상정키로 하다.

-  차기 노회를 부산 명장북 교회(김정기 목사 시무)에서 개최하기로 하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